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물먹는 하마라고 불릴만큼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에요. 하루에 2L씩 꼬박꼬박 챙겨먹는데 이렇게 먹다보니 항상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정수기를 렌탈하기로 했어요. 어떤 정수기로 할까 고민하다가 주변 지인들이 코웨이 정수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아무래도 대기업이다보니 믿을만하고 사후관리도 철저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모델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CHP-8300R입니다.
정수기 종류가 너무 많아요..어떤걸 골라야할까요?
사실 정수기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몇개 있잖아요. 쿠쿠나 청호 등등 하지만 코웨이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자체 생산 공장과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게다가 업계 최초로 IoCare 서비스를 도입했는데 이 시스템 덕분에 스마트폰 어플로 언제 어디서든 정수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고객센터와의 통화없이 간편하게 필터 교체 시기를 알 수 있고 문제 발생시 AS 접수 및 조치 방법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편리함에서는 최고인것 같아요.
물맛이 다 똑같지 않나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어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특히 여름같이 더울때 얼음 넣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그리고 목넘김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마시게 되더라구요. 알고보니 RO멤브레인 필터라는 특수필터를 사용하는데 이게 오염물질 제거율이 99.9%라네요. 이러니 물맛이 좋을 수 밖에 없겠죠?
렌탈료가 부담스러운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잖아요. 그만큼 합리적이고 경제적이기 때문이겠죠? 일단 제휴카드 혜택이 제일 큰 장점이죠. 카드사마다 다르지만 전월 실적에 따라서 최대 2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거든요. 거기다 6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 중이니 지금이 딱 좋은 기회겠죠?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정수기 렌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더 유익한 주제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